Not known Details About 강남멀리건

워낙 인격의 핵심 역할이다보니 아서가 깐깐하거나 통제가 심하다고 불평하는 인격들이 꽤 있지만, 아서를 믿고 따르는 인격이 많다. 때문에 그가 사라지면 다른 인격들은 어찌 할 바를 몰라 당황하거나 제멋대로 굴어 빌리를 위험에 빠트리는 경우가 많다.

테너 색소폰을 잘 불고 전자기기에 능통하다. 어머니와 양아버지가 싸웠을 때 토미는 이를 못 견디고 밖으로 나가 마을의 전기를 끊어버려 일대에 정전을 일으켰다. 그래야 아버지와 어머니가 싸움을 멈춘다는 생각 탓인지는 몰라도, 토미가 집에 와보니 아버지와 어머니는 깜깜한 거실에서 촛불을 키고 싸움을 멈췄다고 한다.

때문에 요양소에서 치료를 받으며 인격들이 통합될 때 제일 먼저 앨런과 토미가 합쳐졌다. 이후 몇년 뒤 여러모로 안 좋은 상황이 겹쳐진 탓에 결국 다시 분리되었지만.

또 참 좋았던게 룸안에 정수기가 있어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 뿐만이 아니라 정수기 아래 서랍에 편의용품들이 갖춰져 있더라는 ㅋ 이런 센스 넘좋다!

“근처에 소음이 나는가게나 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서 거리가 다소 시끄러운 경향이 있어요. 창문을 오래열어놓기 힘들어요”

정계 인물들 중에서는 먼저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가 바로 근처에 있다는 사실이 많이 알려진 사실이다. 때문에 김영삼의 상도동, 김대중의 동교동처럼 언론에 종종 언급되기도 한다. 원래 퇴임 후 내곡동 땅을 사서 그 곳으로 가려고 했으나, 매입 과정에서 여러 의혹이 터지면서 포기하고, 원래 논현동 집을 재건축했다.

에이달라나의 인격이 나올 때는 어머니나 형제자매들도 집안일은 다 도맡아도 설거지는 안하는 게 강남쩜오 멀리건 빌리인데 갑자기 한다며 의아하게 생각하기도 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세가지 설 다 그럴듯하지만 확실한건, '데이비드 멀리건'이라는 사람은 존재감이 어마어마한 사람이었던 것 같다.

여담이지만 이 멀리건 방식에는 기존에 없었던 맹점이 하나 존재하는데, 바로 플레이어가 서고 맨 밑에 있는 카드들을 알 수 있다는 것. 보통 이렇게 게임이 시작되기도 전에 서고의 카드 위치를 알 수 있는 상황이 벌어졌다면 셔플을 해서 모르게 해야할텐데, 이상하게도 이 룰에서는 셔플 없이 그냥 내버려 둔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강남 멀리건 쩜오는 최신 보안 시스템과 전문 보안팀이 클럽 내외부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어, 모든 방문객이 안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ot known Details About 강남멀리건”

Leave a Reply

Gravatar